Quinn emanuel trial lawyers

Intellectual Property Litigation

소개 인쇄하기

지적 소유권 소송은 본 로펌의 가장 큰 업무분야입니다. 저희는 세계 최상 가치의 지적 소유물들을 개발한 기업들을 위해 그들의 권리를 보호하고 활용합니다. 저희의 주요 의뢰인은 Google, IBM, Qualcomm, Sony, Samsung, Symantec 그리고 Johnson & Johnson등을 포함합니다. 법률 간행물들은 미국과 유럽연합 지적 소유권 소송의 80%가 제기되는 독일에서의 저희 로펌의 지적 소유권 소송 업무를 최고 중 하나로 손꼽습니다. The American Lawyer 지는 최근 본 로펌을 "올해의 최고 지적 소유권 소송 부서"로 선정했으며, The National Law Journal지는 첫 "지적 소유권 핫 리스트"에 퀸 엠마누엘을 선정했습니다. 또 독일의 권위있는 법률 디렉토리인 JUVE로부터 “올해의 지적 재산권 로펌”, 그리고 “올해의 특허법 로펌” 상들을 수상했으며 비독일 로펌으로서는 저희 로펌이 최초로 이런 영광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퀸 엠마누엘의 130명 이상의 변호사들은 자연과학이나 엔지니어링 학위를 소지하고 있기 때문에 가장 복잡한 기술도 쉽게 습득할 수 있습니다.  본 로펌은 저희의 4배 규모인 하나를 제외한 모든 미국 로펌보다 많은 소송 케이스들을 다루며,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기술적 배경을 가지고 있지 않은 판사와 배심원들에게 복잡한 기술을 쉽게 이해할수 있도록 설명하는법을 통달했습니다.  저희는 당시 캘리포니아와 매사추세츠주 역사상 가장 큰 배심원 판결액이었던 지적 소유권 소송 케이스들을 포함한 원고 기업들을 대리한 많은 소송재판에서 승소하였으며, 피고 대리 소송 재판에서도 동일하게 능숙합니다.  저희 로펌은 미국에서 전국규모이기 때문에 전역에서 송무를 맏고 있습니다.  저희는 텍사스 동부지방법원에서 복수의 피고 승소 판결을 받아낸 몇 개 안되는 로펌입니다.

우리에게 익숙한 "세계는 줄어든다"라는 구절은 지적 소유권 소송에서 실제로 그러합니다.  대형기업들을 포함한 소유권 분쟁 거의 모두가 미국 연방 지방법원, 국제무역위원회, 그리고 유럽연합에서의 소송이 관련됩니다.  저희 변호사들은 이러한 국경을 넘는 분쟁에서 이음매없이 협력하여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전략수립에 전력을 다합니다.

지적 소유권 송무의 특정 분야와 관련된 본 로펌의 업무에 대해 보시려면 아래의 링크들을 클릭하세요.:

맨위로

최근 업무 사례 인쇄하기

파트너변호사

파트너변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