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Detail Banner
All News & Events

퀸 엠마누엘, 마이클 밀스(Michael Mills), 미쉘 폭스( Michelle Fox) 파트너들을 앞세워 호주 시드니 사무소 개설

사무소 동정

본 로펌은 최근 영국계 법률회사 허버트 스미스 프리힐스(Herbert Smith Freehills)에서 영입한 마이클 밀스(Michael Mills), 미쉘 폭스( Michelle Fox) 파트너들을 앞세워 호주 시드니지사를 개설하였습니다.  대서양에서 태평양으로 이동하는 경제의 축에 의해 호주는 중요한 국제 플레이어일뿐만 아니라, 아시아 태평양에서 본 로펌의 필수 연결점으로 부상하였습니다.

Michael Mills변호사는 Legal 500지와 Best Lawyers지에 의해 복잡한 분쟁 해결과 대안적인 분쟁 해결, 그리고 보험 관련 분야에서  호주 최고의 변호사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그는 호주에서 가장 크고 복잡한 분쟁들 중 다수를 성공적으로 변호하였으며, Chambers Global지에 의해 “대기업이나 경영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라고 묘사되고 있습니다.

Michelle Fox변호사는 호주로 오기 전에  미국과 영국에서 일을 했으며,  삼 개국 관할지역에서 변호사 라이선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복잡한 상업소송에서 호주의 선두기업들을 대리하고 있으며, 그녀로부터 기업 노출 등에 관한 조언을 얻습니다.  Fox변호사는 Legal 500지와 Best Lawyers지에 각각 보험 소송 분야와 보험과 소송분야에서 상위 변호사로 랭크되어 있습니다.

Mills와 Fox 변호사는 거의 모든 케이스에서 같이 일하며 증권, 집단 피해 불법행위, 제조물 책임, 경영자면책, 집단소송, 보험과 재보험 분쟁뿐만 아니라 금융서비스 규제 분쟁 등의 폭넓은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맡은 세간의 이목을 끄는 케이스 중에는 당시 호주에서 가장 거대한 기업붕괴로 알려진 Babcock & Brown사(102 억 달러)와 HIH Group사(56 억 달러)의 경영자들과 경영자들의 보험업자들을 관련된 규제 절차 및 소송에서 대리한 바 있습니다.  Chambers지는 이들을 “예리하고 매력적이며 뛰어나다”고 묘사했습니다.